MP3 파일을 간단하게 합칠 수 있는 포터블용 프로그램 'Merge MP3'

 

MP3 파일을 아주 간편하게 합칠 수 있는 포터블용 프로그램인 'Merge MP3' 입니다.
 
'Merge MP3' 프로그램은 사용 기간이나 기능에 제한이 없는 완전 무료 프로그램으로 두개 혹은 여러개의 MP3 파일들을 합치는 단순한 기능만을 제공합니다.


아래 제작자 사이트로 접속한 다음 맨 하단에서 'here'을 클릭해 'Merge MP3'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
👉 'Merge MP3' 다운로드 사이트




직접 다운로드한 포터블용 'Merge MP3' 프로그램 0.1m 버전을 첨부합니다.


압축을 푼 다음 2개의 파일 중 'MergeMP3.exe' 파일을 실행한 다음 상단의 파일 불러오기 아이콘을 클릭해 편집할 MP3 파일을 불러옵니다.




폴더 아이콘을 선택하면 해당 폴더 안의 MP3 파일을 한번에 모두 불러올 수가 있습니다.




목록에 합칠 MP3 파일들이 표시되면 상단 박스를 체크해 합쳐질 MP3 파일의 태그를 편집할 수가 있습니다.




합칠 파일들을 드래그해 선택한 다음 마우스 우클릭해 'File' 항목의 'Merge'를 선택합니다.
('Merge'는 목록에 있는 모든 파일들을, 'Merge Selected'는 선택한 파일들 만을 합칩니다.)




합쳐진 파일이 저장될 위치와 적당한 이름을 입력한 다음 '저장'을 클릭합니다.




작업이 완료되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지정한 위치에 합쳐진 MP3 파일이 편집된 태그로 생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Merge MP3' 프로그램의 특징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 원하는 만큼 파일을 병합할 수 있습니다. 크기, 길이 또는 수에 따른 제한은 없습니다.
- 파일 이름(디렉토리 포함 또는 없음), 날짜/시간 또는 크기별로 병합할 파일을 정렬합니다.
- 필요에 따라 ID3v1 태그와 ID3v2 태그를 병합된 MP3 파일에 씁니다.
- 필요에 따라 VBR 프레임을 병합된 파일에 씁니다. 비트 전송률이 다른 파일을 병합할 때 유용합니다.
- MPEG 헤더 정보, ID3v1 및 ID3v2 정보 등, 병합하는 MP3 파일의 상세 정보를 표시합니다.
- 병합할 파일의 ID3 태그를 사용하여 대상 파일에 쓰도록 선택합니다.
- MP3 파일에 내장된 이미지를 표시합니다.
- 병합할 목록에서 MP3 파일을 재생합니다.
- 복잡한 설치는 필요 없습니다.프로그램의 압축을 풀고 임의의 디렉토리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 매우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 결합 속도가 매우 빠릅니다.
- 완전 무료입니다!


MP3 파일을 간단하게 합칠 수 있는 포터블용 프로그램 'Merge MP3' MP3 파일을 간단하게 합칠 수 있는 포터블용 프로그램 'Merge MP3' Reviewed by opc 스토리 on 3월 26, 2024 Rating: 5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